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Amaranth10

기업의 자산과 업무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

Amaranth10은 기업의 자산과 업무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입니다.
ERP·그룹웨어(UC)·문서관리(ECM) 솔루션의 융합,프로세스의 연결, 데이터의 공유를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과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 경험을 제공합니다.

Amaranth10의 핵심가치

온/오프라인을 넘어선, 올인원 디지털 비스니스 플랫폼 입니다.

am_img01

주요기능

  • ForMe(임직원업무관리)
  • 그룹웨어
  • ERP(회계관리)
  • ERP(인사관리)
  • ERP(영업관리)
  • ERP(구매자재관리)
  • ERP(생산관리)
  • ERP(원가관리)
  • ERP(편의기능)
  • ONEFFICE
  • ONECHAMBER
  • 모바일
  • 품의/지출결의
  • 경비청구
  • 세금계산서 관리
  • 업무승용차 관리
  • 근태관리
  • 연차관리
  • 인사관리
  • 급여/퇴직관리
  • 주52시간관리
품의/지출결의

전표 처리 자동화로

업무 프로세스 51% 축소

지출결의서에 결재 종결과 동시에
자동으로 분개 생성 및 자금수지계획에 반영합니다.
또한 복잡했던 프로세스를 29단계에서 14단계로 단축하였습니다.

am-slide
경비청구

경비입력 및 검증업무 자동화로

업무 프로세스 41% 축소

데이터 패턴 분석으로 자동 입력 및 검증이 가능하고
실시간 업무진행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am-slide
세금계산서 관리

세금계산서와 수금 계획 관리로

자금수금계획 업무 자동화

임직원이 직접 매출(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수금 계획을 수립하면 자금수금계획에 자동 반영됩니다.

am-slide
업무승용차 관리

운행기록부 작성으로 승용차 운행

기록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엑셀 파일을 관리자에게 별도로 제출할 필요 없이
개인이 직접 운행기록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am-slide
근태관리

근태신청서 자동화로

작성시간 단축, 시간비용 70% 절감

근태 프로세스 간소화와 자동화를 통해
편리한 근태관리를 지원합니다.

am-slide
연차관리

연차 계획 관리로

연차 사용은 더욱 체계적으로

월별연차계획, 연차사용촉진 프로세스 단축과
자동화를 통해 연차관리가 쉬워집니다.

am-slide
인사관리

시스템 통합 및 자동화로

인사관리 프로세스 단축

인사 데이터의 연결과 공유로
신속하고 편리한 인사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

am-slide
급여/퇴직관리

간편하게 클릭 한 번으로

급여정보, 연말정산 예상환급 세액 확인

근로자 개인이 직접 편리하게 급여명세서와
예상퇴직금 확인 및 연말정산을 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주52시간관리

전자결재 문서 자동 반영으로 빠르게 작성하고,

통합 근태관리는 일정까지 연동되어 편리하게

근태신청 데이터가 전자결재 문서 및 일정 캘린더에
자동 반영되어 데이터 입력 소요 시간이 줄어듭니다.

am-slide
  • 메인포털
  • 통합검색
  • 보안로그인(2차인증)
  • 전자결재
  • 일정관리
  • 자원관리
  • 전자메일
  • 게시판
  • 업무관리(KISS)
  • 화상회의
  • 메신저
  • 전자팩스/SMS
메인포털

나에게 필요한 정보만 제공하는

맞춤형 메인포털

직무 별 필요한 업무와 데이터를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지능형 업무 통합 서비스와 개인별 원하는 대로
기능을 배치할 수 있는 포틀릿 기능을 제공합니다.

am-slide
통합검색

정보를 찾을 땐

통합검색으로 보기 쉽게,
한 번에.

간편한 통합 검색으로 사용자에게 부여된 권한 내의
모든 데이터, 콘텐츠, 모듈을 빠르게 검색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보안로그인(2차인증)

더욱 강력한 보안을 위한

생체인증 로그인

FIDO 인증방식을 통해 개인 정보 보호 및
기업의 데이터 접근에 대한 통제와 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전자결재

고객사의 유형 별로 제공되는

차별화된 결재 프로세스

고객사별 업무와 결재 문서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결재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am-slide
일정관리

나만의 똑똑한 AI비서로

통합 일정 공유와 중단 없는 업무 협업

개인 일정 뿐만 아니라 공유 일정까지 한 곳에서 관리하여
임직원들과의 실시간 일정 관리를 통해 업무 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am-slide
자원관리

원하는 자원을 빠르고 쉽게

예약하는 가장 쉬운 방법

회사의 모든 자원을 한 곳에 모아 예약, 승인, 이력확인 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자원 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전자메일

신속한 정보 교환,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은 전자메일

손쉬운 공유, 업무의 기록, 신중한 의사소통의 시작은
전자메일로부터 시작됩니다. 정보 교환이나, 자료 공유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am-slide
게시판

업무 성격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 가능한 맞춤 게시판

업무 유형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am-slide
업무관리(KISS)

모든 업무 현황을

한 눈에 조망하는 업무 협업 프로세스 관리

진행하는 프로젝트별 인원들과 실시간으로
업무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효율적인 협업 체계를 구현합니다.

am-slide
화상회의

장소불문

디지털 대면이 가능한 화상회의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 회의에
참여하여 빠른 의사결정과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메신저

실시간 채팅 및 알람을 통한

신속한 소통과 협업

일반 대화, 프로젝트 대화 뿐만 아니라
함께 공유한 자료를 검색하고,
팀원을 지정하여 호출할 수 있는 알파멘션 기능과
쪽지를 통한 신속한 업무 소통 및 협업을 지원합니다.

am-slide
전자팩스/SMS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는

편리한 전자팩스와 SMS

모듈 별 개발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전자팩스와 SMS를 발송/수신할 수 있으며
PC, Mobile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습니다.

am-slide
  • 자동전표처리
  • 전표/장부관리
  • 결산/재무제표관리
  • 고정자산관리
  • 자금관리
  • 금융서비스연동
  • 세무신고자동화
  • 예산관리
자동전표처리

자동으로 수집된

기관별 증빙 데이터 자동 분개

회계담당자는 자동으로 수집된 자료와 분개를 확인만 하고
바로 전표 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전표/장부관리

체계적인 구조로 원천 데이터까지

추적 가능한 전표관리

전표가 발생된 원천 데이터 추적 외에도
다양한 관리항목들을 통해 더욱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am-slide
결산/재무제표관리

자동결산 기능과 관리항목 별

작성된 주요 재무제표 지원

임직원이 직접 매출(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수금 계획을 수립하면 자금수금계획에 자동 반영되는
편의성을 경험해 보세요.

am-slide
고정자산관리

유/무형자산 상각비 계산과

결산 지원은 자동으로

고정자산 등록과 동시에 상각비를 계산하고 기말 결산 시
감가상각비를 자동 분개하여 결산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am-slide
자금관리

한 눈에 파악하고 예측하는

기업의 가용자금 흐름과 자금손익

기업의 모든 자금 업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정확하게 자금흐름을 파악하고 의사결정에 필요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am-slide
금융서비스연동

한 곳에서 일괄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금융자금관리

여러 금융 기관의 금융정보를 연계하여
한 번에 확인 및 전표처리해주는 금융서비스입니다.

am-slide
세무신고자동화

신고서 작성, 검증에서

전자신고까지 자동화된 Amaranth10

홈택스에 접속하지 않아도 클릭 한 번으로
전자신고 파일 자동 검증 및 제출이 가능하여
업무 프로세스 단계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켰습니다.

am-slide
예산관리

예산과목 기준으로

프로젝트/부서별 예산편성 관리

예산과목을 기준으로 프로젝트/부서별 통제
편성기능을 지원합니다.

am-slide
  • 인사관리
  • 근태관리
  • 연차관리
  • 급여관리
  • 세무관리
인사관리

다양한 인사관리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인사 자료 관리

인사 데이터의 자동화 처리와 다양한 인사관리 메뉴를 통해
관리가 편리하고 쉬워집니다.

am-slide
근태관리

관리업무 시간을 줄여주는

효율적인 근태관리

근로기준법에 근거하여 사전 검증 및 자동화 처리를 통한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연차관리

연차 사용 촉진 업무 시스템화로

업무절차 75% 축소

기존에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연차 사용 촉진 업무를
시스템화하여 자동 처리합니다.

am-slide
급여관리

급여계산식 설정을 통한

급여 자동 산출

다양한 형태의 급여계산식 설정을 통해 급여가 자동 계산되며,
유용한 협업 기능으로 원활한 업무 소통을 지원합니다.

am-slide
세무관리

세무 신고의 Best Practice,

Amaranth10 세무관리

15년간 축적된 더존 iCUBE의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협업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세무신고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am-slide
  • 판매계획관리
  • 견적관리
  • 주문관리
  • 출고검사관리
  • 출고관리
  • 매출마감등록
  • 원가분석현황
  • 수출선적관리
  • 수금관리
판매계획관리

품목, 고객 기준에 따른

쉽고 빠른 계획 입력

월 별로 계획수량, 계획단가 등 판매 계획을 등록하고
계획년월/품목/품목군/환종 등의 상세 조건을 통하여
빠르게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am-slide
견적관리

빠르고 편리한 견적관리

실시간 쪽지 공유·결재 상신

고객으로부터 견적 요청 받은 판매 품목에 대한
견적 내역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주문관리

빠른 주문 내용 입력

주문 내역 실시간 확인 및 공유

주문 받은 내역을 프로세스를 통하여 쉽게 등록하고
수출부가정보와 SET품을 적용하여
결재 상신과 쪽지를 통해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출고검사관리

간편한 프로세스를 통한

꼼꼼한 출고 검사

주문등록이나 출고의뢰등록 메뉴에서
선택한 품목의 출고 검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출고관리

간단한 출고등록으로

지체되는 업무 시간 단축

프로세스 적용을 받거나 직접 등록하여 고객에게 출고하는 내역을
등록할 수 있으며, 건별, 출하예정일별로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매출마감등록

출고적용 버튼 한 번으로

매출마감 및 회계처리 가능

출고등록 메뉴에 등록된 내역에 대한 매출마감을 처리할 수 있으며,
매출마감 정보를 이용하여 회계연결계정에 설정된 항목에 의해
회계전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원가분석현황

다양한 단가 OPTION으로

정확한 원가 현황 파악

관리분류별, 품목분류별 마감기준 원가 분석이 가능하여
한 눈에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수출선적관리

어려운 수출관리 업무

한 화면에서 간단한 관리 가능

MASTER L/C, T/T, D/A, D/P 등의 거래 구분으로
해외 주문 건의 출고 후 선적할 품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수금관리

통장내역 조회를 통한 실시간

수금입력 및 선수금정리

통장 거래내역을 조회하여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수금내역과 선수금 정리 내역을 등록하여
보다 효율적인 수금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 주계획/MRP
  • 청구/품의관리
  • 발주관리
  • 수입선적관리
  • 입고검사관리
  • 입고관리
  • 매입마감
  • 수입제비용관리
  • 지급관리
  • 자재관리
  • 재고분석
  • 재고평가
주계획/MRP

생산 계획과 공정 흐름에 따른

정확한 자재소요량 관리

선택한 MRP 설정에 따라
효율적으로 자재소요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청구/품의관리

구매 및 생산 품목에 대한

신속한 청구품의관리

품목 청구 구분에 따라 구매 발주, 생산(외주) 지시를
청구하고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승인된 청구품의 데이터를 마감 처리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발주관리

상세한 발주 내용 입력

품목별 주문 내역 총괄관리

국내/국외거래 상관없이 거래처에 주문한 내역을 등록하여
상세하게 발주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수입선적관리

B/L 기준에 따른

외화, 원화 금액 동시 관리

MASTRE L/C, T/T, D/A, D/P 발주된 내역의
수입선적에 관한 내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입고검사관리

구매 품목에 대하여

입고 전 철저한 검사 절차

구매한 물품에 대해 창고에 입고하기 전 검사할 수 있으며,
상세 입고검사등록 및 품목별검사기준등록에 대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입고관리

프로세스 적용을 통한

빠른 입고등록 및 현황 파악 가능

상세한 입고등록내역 및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실 재고수량을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매입마감

매입세금계산서 수취 시

쪽지, 결재상신 및 회계처리 가능

입고등록 된 내역의 매입 마감을 기준으로 회계와 연결하여
전표를 발행하며, 재고평가 시 입고수량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수입제비용관리

수입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대 비용 관리

관세, 부가세, 통관 수수료, 기타 물류비용 등
수입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대비용 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지급관리

통장내역 조회를 통한

실시간 지금입력 및 선급금 정리

통장 거래내역 조회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지급내역과 선급금 정리 내역을 등록할 수 있으며
보다 효율적으로 지급에 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자재관리

재고실사 기준으로

재고조정 관리 간단하게

재고의 기초/입고/출고 수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산상의 기초재고와 실물 재고의 차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재고분석

품목, 창고별 재고 분석으로

실시간 재고현황 관리 가능

현재고현황을 전사/사업장/창고/장소 기준에 따라 조회하고
사업장, 창고, 장소별 재고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재고평가

재고평가 기준으로

품목별 재고금액 확인 가능

재고자산의 수불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입력한 재고평가기간의 재고평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am-slide
  • 생산기초정보관리
  • BOM관리
  • 주생산계획등록(MPS)
  • 자재소요계획등록(MRP)
  • 생산지시 관리
  • 자재청구관리
  • 생산실적관리
  • 공정수불관리
생산기초정보관리

생산환경 및 유형관리로

다양한 생산프로세스 관리 가능

생산지시부터 생산실적, 출고시점, 자재이동 등
생산 유형의 기초 데이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am-slide
BOM관리

다양한 BOM 제공으로

생산 환경에 맞는 BOM 적용 가능

품목을 조회하고 해당 품목의 BOM(부품구성표)을 등록하고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주생산계획등록(MPS)

간단한 환경설정으로

정확한 생산계획 수립 가능

판매계획을 적용 받아 MPS설정에 따른 생산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계획기관, 계획단위, 판매계획, 계획명 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am-slide
자재소요계획등록(MRP)

주생산계획 기준에 따라

자재 소요량 파악 및 확정 가능

선택한 MRP 설정에 따라 자재소요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자재소요계획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생산지시 관리

생산계획, 주문, 청구 적용 받아

생산지시 및 진행 상황 확인 가능

생산지시에 대한 내역을 등록하고 편리하게 조회 한 번으로
지시기간, 지시품목, 진행상태,공정경로 등 이밖에 기능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자재청구관리

생산지시 건에 대하여

자재청구 및 공유, 전자결재 가능

생산에 필요한 소요자재를 출고 요청하여
자재청구내역, 생산지시내역을 적용하거나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생산실적관리

작업지시 기준으로

공정별 생산실적 관리 가능

생산지시/ 공정별 생산실적 등록 및 불량 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공정수불관리

공정에서 사용된 자재에 대한

사용량 및 재공현황 파악 가능

자재 사용내역을 조회하여 사용 수량 및 생산출고,
생산실적 기준으로 사용된 자재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am-slide
  • 원가기초정보관리
  • 제조원가계산
  • 제조원가현황
원가기초정보관리

간단한 원가요소 등록으로

제조원가계산 기준 설정 가능

원가관리 모듈의 환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원가계산에 반영되는 요소 또한 등록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제조원가계산

원가요소 관리 기준에 따라

요소별 원가 산출 및 분석 가능

재공에 대한 평가를 통해 최종 제조원가를 계산할 수 있으며,
표준원가 반영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m-slide
제조원가현황

의사결정에 필요한

직관적이고 유용한 원가현황 제공

원가관리 모듈의 환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제조원가종합현황을 폼목별 기준 및 시간에 따라 조회할 수 있습니다.

am-slide
  • 프로세스갤러리
  • 사이드바
  • 엑셀 임포트
  • R클릭
프로세스갤러리

프로세스갤러리로 복잡한

업무흐름을 한 눈에 직관적으로

직관적인 도식화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사이드바

어려운 내용까지 명쾌하게,

사이드바 어시스던트

누구나 쉽게 ERP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납품처정보, 채권정보,품목정보,
현재고객정보, 이력정보에 대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am-slide
엑셀 임포트

다량의 데이터 작업은

엑셀 일괄 업로드로 끝.

엑셀로 작성한 데이터를 일괄 업로드하여
다량의 데이터 작업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am-slide
R클릭

우클릭으로 완성되는

사용자 편의성

ERP 데이터에서 별도의 버튼을 누르거나 이동 할 필요 없이
R-Click (마우스 우클릭)으로 엑셀 변환하기, 컬럼 표시,
‘찾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slide
  • 문서작성
  • 문서공유
  • 문서댓글
  • 연관문서
문서작성

다양한 서식과 문서 관련 모든 작업을

웹에서 편리하고 쉽게

문서 작성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을 중심으로
웹과 PC에서 문서를 쉽게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문서공유

문서를 조직 구성원과 공유하는

유연하고 신속한 협업

Amaranth10 커뮤니케이션 툴과의 융합을 통해
문서를 조직 구성원과 빠르게 공유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협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문서댓글

문서와 의견을 함께 나누며 편집하는

실시간 소통과 협업

문서 내 댓글, 알파멘션 기능을 통해 문서 기반의
실시간 소통 및 협업이 가능합니다.

am-slide
연관문서

찾기 어렵고 비슷한

연관 문서 열람은 이제 그만

서로 관련된 문서들을 하나의 문서 안에서
연관 문서로 등록하여 관리하고
간편하게 Best-Practice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am-slide
  • 이력관리
  • 다차원분류체계
  • 폴더링크공유
  • 콘텐츠보안
  • 중복파일삭제
  • 탐색기 Agent
  • 공유문서함
  • 부서문서함
이력관리

작성이력이 추적되는

문서 라이프 사이클 관리

문서의 생성부터 수정, 소멸, 유통까지 콘텐츠의
라이프 사이클 확인이 가능하여 쉽고 체계적인 관리를 지원합니다.

am-slide
다차원분류체계

문서 찾는데 시간을 소비할

필요 없는 다차원 분류체계

문서 유형, 속성, 파일 형식 등 다양한 속성을 설정하여
체계적인 관리 및 상세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am-slide
폴더링크공유

첨부파일, 용량 제한 없이

URL 공유로 가볍고 빠르게

첨부파일이 아닌 고유의 URL 링크로 공유하여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am-slide
콘텐츠보안

세부적인 접근 권한 부여로

더욱 강력해지는 보안

직급별/부서별 접근 범위를 제한하고,
사용 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am-slide
중복파일삭제

저장 용량을 신경 쓸 필요 없는

중복 파일 자동 삭제

시스템이 중복 여부를 자동으로 확인하여,
하나의 파일만 중앙 서버에 저장함으로써
효율적 저장소 관리가 가능합니다.

am-slide
탐색기 Agent

문서를 찾거나 저장할 땐

브라우저 접속없이 내 PC에서 신속하게

웹과 동기화된 ONECHAMBER 탐색 Agent로
대량 문서 업/다운로드가 편리해지는
콘텐츠 접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m-slide
공유문서함

협업을 위한 문서는

공유문서함 한 곳에서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문서 생성 및 편집, 공유까지
공유문서함 한 곳에서 관리가 가능하고
사용자별/직급별 접근 권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am-slide
부서문서함

부서의 분산된 자료를 통합해

효율적인 문서 관리와 편리한 인수인계

부서에서 산출되고 공유되는 문서를 통합 관리하여
문서 자산화 및 재활용이 증대되고,
문서 관리 시간과 비용이 절감됩니다.

am-slide
  • 유니버셜앱
  • 알파멘션
  • 멀린
유니버셜앱

스마트한 업무환경 강화를 위한

최적화된 커넥티드 디바이스

스마트워크에 필요한 필수 기능 중심으로 구성하여
도입 전 환경과는 확연히 달라진 사용자 경험과
한결 편리해진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am-slide
알파멘션

채팅, 쪽지, 댓글 등

특정인을 지정하여 대화하는 알파멘션

특정인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 때,
알파멘션으로 특정인을 지목하고 강조할 수 있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am-slide
멀린

스마트한 업무환경 강화를 위한

최적화된 커넥티드 디바이스

스마트워크에 필요한 필수 기능 일정관리부터
일정공유, 음성메모, 나만의 메모, 통합검색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스마트한 일정관리와 업무가 가능합니다.

am-slide
am_img04

고도화 된 경영체계 구현

차세대 ERP 구축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1. 편리하고 빠른 정보검색
    심플한 검색영역으로 검색 시
    모든 업무와 연관된 컨텐츠,
    메뉴 및 검색 결과를 통해 빠르게 접근
  2. 막힘없는 의사소통
    사용자의 프로필 화면을 통해
    업무를 확인하고, 화상회의로 편리하게 소통
  3. 쉽고 빠른 경비청구
    사용내역이 자동으로 수집되고
    간단한 입력으로 경비청구까지
    한번에 쉽게 해결 가능
  4. 도큐먼트 라이프 사이클
    업무의 시작과 끝!
    문서작성, 공유, 관리까지
    도큐먼트 라이프를 실현
  5. 직관적인 전자결재
    나와 연결된 결재문서 현황을 대시보드로 제공하여
    결재 상황을 한 눈에 파악 가능
  6. 자동알림 연차 계획
    연차 사용 촉진 자동 알림으로 연차계획을 작성하고,
    부서 별로 연차계획 모니터링 가능
Company Info

(주)인투솔루션즈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1, B동 1002호 (가산동, 한라원앤원타워) 대표 : 안영섭, 오진우 사업자번호 : 371-87-0197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서울금천-0428 개인정보담당자 : 안영섭, 오진우

T. 1688-8967 F. 02-6944-9200 E. into@duzonit.co.kr

History

당신의 가치가 최고로 빛날 수 있도록
도움이티에스는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ead more
SNS